나 뭐하고 살지

Popsicle 팝시클 만들기 아이스바 만들기

seosh20 2021. 8. 3. 09:25
반응형

#팝시클

#팝시클만들기

#구미베어판시클만들기

#popsicle

#gummybearpopsicles

구미베어 팝시클 만들기 엄마와 영어공부를 하다가 구미베어 팝시클 만들기가 나와서 주말에 만들기

만드는 방법입니다.

구미베어를 준비합니다. 이것때문에 코스트코 가서 오랜만에 샀어요 한 3년만인가?

gummy bear

틀을 준비합니다. 예전에 동생이 구몬학습 다닌때 준거에요

이거 만약에 사시면 바닥이 평평한거 사세요 이게 평평하지 않으면 넘어져요

mold

구미베어를 잘라요

아이스크림으로 먹을때 너무 크면 먹기가 그래요

같이 잘라봤어요

너무 많아서 중간에 많이 먹었어요

짤라진 구미베어를 틀에 넣습니다.

이렇게 넣어요

그런데 이렇게 넣었더니 구미베어가 밑에만 있을것 같아요

그래서 탄산수 전 웨치스로 했어요 이게 동네마트에서 천원에 팔았어요

soda

구미베어를 저어줬어요 밑에 가라앉지 말라고

그리고 틀을 넣었어요

소다를 많이 넣지 마세요

왜냐하면 물은 고체가 됐을때 부피가 팽창합니다.

처음에 많이 넣었더니 냉동실에 소다가 많이 흘렀어요 그래서 좀 혼났어요

이렇게 얼려요

소다를 많이 넣으면 이렇게 됩니다.

그래서 그릇에 넣어서 먹었데요

전 이때 골프장에서 연습하고 있었어요

구미베어가 몰려서 이렇게 해봤습니다.

#아이스바

#아이스바만들기

반응형